API 관련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카카오 오픈API 가이드 확인하였는데,
다름이 아니라 A비즈니스계정(A아이디로 로그인)으로
멤버 권한을 받은 키워드광고 계정(다수) 모두를 한번에 API 연동 데이터 확인할 수는 없을까요?
멤버 권한을 받은 키워드광고 계정의 보고서를 자동화하는 시스템을 구현하고자 하여, API 연동에 대해서 알아보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입니다.

멤버권한을 받으셨다면 관련 계정의 보고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보고서 API를 통해 조회 시 광고계정 ID를 입력한 후 보고서 조회가 가능함으로, 멤버 권한을 받은 광고계정 ID를 입력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조회시 광고계정 ID별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 혹시 아이디를 별도 입력하지 않고
제 로그인아이디 (A아이디)로 멤버 권한을 받은 광고계정 정보
(예를 들어 ‘가’ 광고주 광고비, '나’광고주 광고비 이런 식으로 하나의 정보가 리스트로 쭉 나열되는) 를 볼 수 있게끔 만들 수는 없나요?ㅠㅠ

더불어 ‘액세스 토큰(Access token)을 헤더에 담아 GET 으로 요청하고, 성공 시 응답은 광고계정 목록을 페이지 형식으로 포함합니다.’ 라고 가이드를 확인했는데,
이 액세스토큰이 앞서 문의한 제 로그인아이디(A아이디) 액세스 토큰 받아서 진행하면 멤버로 초대받은 계정 정보가 모두 나열되는걸까요??

안녕하세요. 카카오입니다.

일반적으로 키워드 API를 통해 데이터 송수신시 광고계정 ID는 필수로 입력해야 합니다.
예로 들어주신 “‘가’ 광고주 광고비, '나’ 광고주 광고비 이런 식으로” 한 번에 정보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광고계정 목록보기의 경우엔 자신이 보유한 광고계정 리스트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developers.kakao.com/docs/latest/ko/keyword-ad/ad-account#get-list

광고계정 목록보기에서 수집한 광고계정 리스트를 바탕으로 하나씩 요청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