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광고계정목록 보기 API 스펙 변경

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플레이디
  • APP 이름(ID): ID 334516
  •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플레이디입니다.

@Moment.OpenApi @moment_OPENAPI @momentOPENAPI1 @moment

■ 적용일정 : 2024년 1월 30일 (화) - 적용 예정

■ 적용 사항

1. 광고계정 목록 보기 API 스펙 변경

- 2024년 1월 30일부터 광고계정 목록 보기의 신규 API를 제공합니다. 신규 API는 광고계정 개수 제한 없이 페이지 형식의 응답을 제공합니다.

  • 기존 API는 향후 제공 종료 예정이므로 신규 API 사용을 권장합니다. 기존 API 정보는 별도 문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변경되는 광고계정 목록 보기 API 스펙은 어디에서 확인이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Open API 담당자입니다.

문의하신 신규 API는 1월 30일(화) 오후 3시 이후에 디벨로퍼스 페이지를 통해 제공될 예정입니다.
https://developers.kakao.com/docs/latest/ko/kakaomoment/ad-account#get-list

광고계정 목록 보기 API 문서 내용을 업데이트 하는 방식으로 제공되며,
기존 API는 별도 링크를 통해 계속해서 확인하실 수 있도록 제공됩니다.

신규 API가 제공되어도 기존 API 사용이 가능하며,
기존 API 사용 종료는 충분한 시간을 두고 안내드릴 예정인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