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업자명: 드림인사이트
- APP 이름(ID): : API연동(968223)
-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오류인지 누락인지 잘 모르겠지만 API 보고서와 관리자센터 보고서 지표에 차이가 있어 이에 대한 대응 방법을 문의드립니다.
광고계정 ID : 483500
캠페인 ID : 910710
첨부 이미지에 보이는 것처럼,
2023-12-26일자 보고서를 조회 시 1시~3시대 보고서는 조회되지 않습니다.
그런데,
{
"start": "2023-12-26",
"end": "2023-12-26",
"dimensions": {
"campaign_id": "910710",
"hour": "01:00~01:59"
},
"metrics": {
"imp": 1,
"click": 0,
"ctr": 0.0,
"cost": 0.0,
"video_play_3s": 0,
"reach": 1,
상기 API 요청 시 1시대 지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개발 로직에는 해당 지표까지 DB에 저장하여 서비스단 프론트 화면에 표출하게 되는데
마케터가 관리자센터에서는 조회가 안되는 지표가 조회된다는 오류가 아닌 오류 신고를 할 수가 있습니다.
해당 케이스 발생시
관리자센터와 맞추려면 위험을 감수하고 개발자가 DB에서 수기로 삭제하던지
백오피스에서 특정 시간대 지표만 삭제 가능한 복잡한 로직을 추가 개발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API 연동하는 입장에서는 어떤식으로 처리해야 하는지 안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