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로컬 api 트래픽 초과 문의

[FAQ] 지도/로컬 API 문의 전 꼭 읽어 주세요.

안녕하세요 롯데카드 김병규입니다.

기본제공되는 지도/로컬API 쿼터를 초과하면 별도의 제휴계약이 필요하다고 명시가 되어 있고
해당 트래픽이 초과되는 순간 api를 사용 못할 것 같은데요…

당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고객에게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api 트래픽이 초과한 경우 긴급으로 트래픽 허용량을 올려주실 수 있을까요??

만약, 계약이 필요하다면 계약 체결 시 까지 임시로 트래픽한도를 올려주실 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selly.company

안녕하세요,

기존에 계약 체결을 전제로 선 상향 처리를 해드렸으나
여러가지 사유로 다시 계약을 체결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밝히시는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

따라서 현재는 계약 조건 합의 및 체결 확정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긴급 대응이 어렵습니다.
이 점 참고하셔서 사용량이 증가할 경우 쿼터 초과 전 계약 협의 요청을 주시길 안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빠른답변 감사합니다.
계약 체결관련하여 추가로 궁금한 사항있는데요… 가능하신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 당사가 긴급대응을 위해 계약체결의사가 있음을 표시하는 공문을 발송하면 임시로 트래픽 샹향을 할 수 있을까요??
  2. 만약 계약을 체결한다면 카카오 내부적으로는 대략적으로 몇일정도 소요될까요??

감사합니다.

@selly.company

안녕하세요,

관련 내용은 메시지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