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보고서API 과거일자 지정 시 에러발생 사유 문의

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사업자명: 스냅컴퍼니
APP 이름(ID): 스냅푸시_개인화메시지(944624)
문의 내용: 보고서API 에러 사유 문의

10/26일에 진행. 10/19일의 데이터 조회를 위해 아래와 같이 시도하면 에러가 납니다.

일자를 넣지 않으면 TODAY PRESET 으로 정상 조회가 되는데 과거일자를 넣을때 에러가 나는데 이유를 알 수가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담당자입니다.

요청 전문을 공유해주실 수 있으실까요?

소재 보고서 API로 여타 광고계정의 10/19자 보고서 데이터 조회 시 정상 조회되고 있어 (start, end값 모두 20231019로 지정), 다른 부분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해보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회신이 늦었습니다.

오늘 아침에 다시 해보니 정상 동작이 됩니다.

혹시 진행하다가 이슈가 재발하면 전문 포함해서 이 스레드에 남기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