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 호출 제한 문의

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주)쿠프마케팅:
  • **APP 이름: 그루컴퍼니(613399)
  • **문의 내용:
    카카오 모먼트 API 요청 도중 Too Many Request “code”:-813 “message”:“허용된 API 요청을 초과하였습니다.” 라는 응답을 받았습니다.
    로그 상에선 앱 ID당 5초 이내 재요청되지 않았고 일일 조회 제한 30000건이 넘지않은 것으로 확인되는데 어떠한 사유로 요청 초과를 하였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담당자입니다.

카카오모먼트에 대해서는 별도 쿼터 제한이 존재하지 않아서, 위 메시지를 받으셨다면 초당 쿼터 제한에 걸렸을 확률이 높은데요,

로그 상에선 문제가 없다고 하셔서 재발생 시 다시 확인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재발생 시 uri와 함께 공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