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화 메시지 단건 발송 API 제한량

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비즈톡
  • **APP 이름(ID):953038
  •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개인화 메시지 발송시 1초 100번 호출 제한에서
발송 횟수를 카운트하는 기준이
호출하는 IP 주소인지, 카카오 계정인지, 광고 계정 ID인지 알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두 API 모두 디벨로퍼스 기본 정책으로 1초에 100번 호출 제한이 있습니다.
즉, 단건도 다건도 1초에 100번 호출이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모먼트 open-api 담당자입니다.

호출 기준은 디벨로퍼스 앱기준의 호출제한입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