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psp
1
고객 파일에 csv 파일로 추가하면 사용자 추가가 되는데,
API로 추가시 200 응답 코드가 정상적으로 오는데 실제로 추가가 안됩니다.
-
앱 ID: 202493
-
channel_public_id: _xhhAgE
-
고객 파일 스키마 (성별만 있음)
{
“file_id”: 61784,
“file_name”: “휴면고객3”,
“status”: “USING”,
“update_at”: “2023-08-20 21:17:14”,
“schema”: “{"성별":"string"}”
}
-
고객 파일에 사용자 추가시 request body
전화번호는 가렸습니다. 실제로는 제대로 보냅니다.
{
“file_id “: 61784 ,
“channel_public_id”:”_xhhAgE”,
“user_type”: “phone”,
“users”: [
{
“id”: “010-4798-****”,
“field” : {
“성별”: “남”
}
}
]
}
ktpsp
3
CSV로 고객파일을 만든 후 1명이 추가되었는데,
추가된 사용자를 1명을 phone 또는 app 으로 삭제해도 삭제가 안됩니다.
사용자 추가는 여전히 안되고 있습니다.
문제가 될 부분이 없겠습니까?
앱 키는 REST API KEY 사용하시어 다시 요청해보시겠어요?
ktpsp
5
API 명세에 보면, 제가 전송한 방식이 맞는거 같고 해당 키를 바꿔서 보내면
아래와 같은 오류가 확인되어 인증키가 이상해서 나는 오류는 아닌거 같습니다.
{
“msg”: “appKey(******) does not exist”,
“code”: -401
}
죄송합니다. 다른 문의 내용하고 혼돈이 있었습니다.
확인 후 다시 답변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확인에 시간이 좀더 소요되고 있습니다.
확인 즉시, 답변드리겠습니다.
@ktpsp
안녕하세요.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API 요청 시, 필드명에 공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백 제거하고 다시 요청 부탁드립니다.
AS-IS
"file_id ": 67184,
TO-BE
"file_id": 67184,
별다른 오류 메시지 없이 동작하지 않아 오류를 특정하기 어려웠는데요
관련하여 개선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
ktpsp
10
제 실수도 있었네요ㅠ 해결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