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화 메시지 모먼트 API 사용 문의

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주)백패커
  • **APP 이름(ID): www.idus.com(3565)
  •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카카오 모먼트에서 새로 출시하신 개인화메시지 관련하여 문의 드립니다.
    개인화 메시지 이용을 위해 절차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광고 계정 화이트리스트 신청, 모먼트 오픈 API 이용 신청 2가지가 필수로 확인 했습니다.
    모먼트 오픈 API 이용 신청 중,

[내 애플리케이션] > [카카오 로그인] > [동의 항목] 내 모든 동의 항목 [사용 안함] 으로 설정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던데 현재 카카오 싱크를 사용중이라 모두 사용안함으로 변경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위 내용과 관련하여 어떻게 진행 해야하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담당자입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는 카카오 디벨로퍼스 애플리케이션이 개인정보 활용 항목에 대해서는 모두 수집하지 않아야 이용 가능합니다.

공유해주신 카카오 디벨로퍼스 앱 3565의 경우, 모먼트 외 다른 서비스에서 사용하고 계신 앱으로 확인했습니다.

카카오모먼트 전용 디벨로퍼스 앱 신규 생성 부탁드리며,
해당 앱 생성 시, 개인정보 활용 항목은 모두 [사용 안함]으로 설정 부탁드립니다.
(카카오 로그인은 ‘ON’ 이면서 동시에 개인정보 동의항목은 모두 '사용 안함’으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