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 사용시 모먼트 계정 권한 관련 문의

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 APP 이름(ID):
  • 문의 내용:

모먼트 광고 계정 생성 과정 중 광고주 및 대행사 사업자번호 입력 프로세스에 대해
해당 프로세스를 진행하지 않고 광고 계정 생성 시, 개인 유형의 광고 계정이 생성되는데,
추후 해당 계정으로 API를 통해 리포트 수집 시 권한 상의 이슈는 없을지 문의 드립니다.
신규 생성된 계정으로 현재 광고가 운영 중인 타 에이전시 관리자로 등록하여 API 리포트를 수집하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모먼트 open-api 담당자입니다.

해당 광고계정에 마스터나 멤버로 들어가있는 사용자가 호출에 사용할 APP의 권한을 보유하고 있다면,
APP으로 API 호출하여 리포트 수집 가능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