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광고그룹 생성 시 디바이스별 예상 발송 모수를 API로 조회할 수 있을지 문의드립니다

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주식회사 버킷플레이스
  • **APP 이름(ID):83161
  •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대시보드 상에서는 광고그룹 생성 시 디바이스별로 예상 발송 모수를 파악할 수 있는데요. 이를 API로도 파악할 수 있을지 문의드립니다.
    스크린샷 2023-03-09 오후 3.25.14
    첨부드린 이미지는 광고그룹 생성 시 집행 대상 설정 > 게재지면 및 디바이스 > 디바이스 영역인데요, Android와 iOS별로 예상 발송 모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를 API로 호출해서 받아볼 수 있을지가 궁금합니다.

API 문서 상에서는 찾지 못하긴 했습니다.https://developers.kakao.com/docs/latest/ko/kakaomoment/targeting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open-api 담당자입니다.

발송 예상 모수 조회는 아래 api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https://developers.kakao.com/docs/latest/ko/kakaomoment/ad-group#get-population-score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