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API 에러 '카카오비즈니스 통합회원에 가입되지 않은 사용자 입니다.'

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주식회사 모비데이즈
  • **APP 이름(ID): MobiAuto(598369)
  • **문의 내용:
    모먼트 리포트에 접근을 하고자 합니다.
    아래와 같은 오류가 생기는데 원인이 어떤건지 알고 싶습니다.
    카카오비즈앱으로 등록되어있는데 카카오비즈니스 통합회원 이슈인건지 궁금합니다.
    만약 카카오비즈니스 통합회원 미가입이라면 안내 부탁드립니다.
    20230216_160626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Open API 담당자입니다.

보내주신 에러코드 확인 결과, 사용자 계정의 통합회원 권한 이슈로 예상 되는데요.
아래 절차 참고하여 카카오비즈니스 통합회원 약관 동의 진행 후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1. 카카오비즈니스 통합 서비스 가입 가이드 참고

  2. https://business.kakao.com 접속 → 우상단 로그인 버튼 클릭
    스크린샷 2023-02-22 15.18.39

  3. 해당 광고계정에 권한을 가진 카카오 계정(호출한 사용자 계정)으로 로그인 (2단계 인증 설정 필수)

  4. 이후 안내되는 절차에 따라 카카오비즈니스 통합회원 약관 동의 진행
    스크린샷 2023-02-22 15.17.36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