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비즈보드 사이즈 api 적용 문의

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에코마케팅
  • APP 이름(ID): 236159
  • 문의 내용: 2월 21일에 카카오 비즈보드 소재 사이즈가 (1029,222)에서 (1029,258)로 확대 될 예정이라고 안내를 받았는데요, API에도 바로 적용이 되는 부분인지 확인 차 문의드립니다!
    추가로 기존에는 파일 사이즈 제한이 300kb인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것도 변경이 있는 지 문의드립니다!

@hyc0727
안녕하세요. 모먼트 오픈api 담당자 입니다.

  1. api 에도 배포 이후 바로 적용됩니다.
    기존에 운영중인 1029x222 사이즈의 소재는 그대로 운영 가능(노출) 하지만, 오픈 api 를 통해 해당 사이즈 수정은 불가한점 안내드립니다.
    참고로 오픈 api 가 아닌 모먼트에서는 1029x222사이즈의 경우 소재 설명/의견 및 증빙/소재 이름은 수정가능합니다.
    공지사항 참고: 카카오모먼트

  2. 파일 사이즈 제한이 300kb 유지
    300kb 그대로 유지됩니다. 위 공지사항에 변경되는 사항에 대해서만 안내를 드렸으며, 그 외 안내내용이 없는 부분(용량, 포맷)은 현재와 동일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