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 및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 APP 이름(ID):
-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API 호출 제약 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아래와 같은 내용을 읽었는데요, 혹시 광고계정 번호가 카카오모먼트 플랫폼내에서 중복되는 경우가 있는건가요? 그게 아니라면 왜 앱 ID까지 묶어서 보는건가요?
이 API는 광고계정 번호, 앱 ID당 5초에 한 번으로 요청이 제한됩니다. 마지막 요청 후 5초 이내로 다시 요청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