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lee
12월 13, 2022, 5:34오후
1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앱 아이디(app ID): 827607
호스팅 사: 고도몰
서비스 URL : salthousekorea.com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소금집
오류 내용 :
사이트에 카카오 로그인을 활성화 하고 약 한달정도 이용하면서 몇몇 분들이 카카오 로그인, 회원가입 중 오류가
발생한다는 질문의 들어왔습니다. 일부에게서만 발생하는 문제로 확인되고 koe006 오류가 뜬다고 하시는데
관련하여 문서 읽어보고 Redirect URI 도 모두 추가했는데 간헐적으로 오류가 나는 것 같습니다.
API 통계 부분에서도 API 에러 로그가 찍히는데 어느 부분이 문제일까요…?
안녕하세요.
아래와 같이 포트 번호가 포함되어 요청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당 주소를 등록하시거나 서비스륵 로직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외 KOE319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리프래시 토큰으로 토큰 갱신 시, 토큰값이 넘어오지 않으면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서비스측 호출 부분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kylee
12월 14, 2022, 5:46오전
3
죄송합니다. 오류코드를 잘못보았네요
해당 서비스에서는 KOE006 오류가 아닌 KOE320 오류가 발생합니다.
이 오류는 동일한 인가코드로 접근코드 발급을 2회 시도하여 발생하신 오류입니다.
서비스측 로직을 확인 부탁드리며, 해당 서비스에서 KOE006 오류 이력은 없습니다.
회원가입 중 접급토큰이 2회이상 발급 시도되어 오류가 발생하시는것으로 확인됩니다.
오류의 패턴을 보면, 로그인 이후 접근토큰 발급이 2회 이루어지고 이후 리프래시토큰을 이용한 토큰발급이 시도됩니다. 두번째 토큰발급과 리프래시토큰 사용 호출 모두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관련된 로직을 확인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