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먼트 API 정상 호출 여부 문의드립니다

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 APP 이름(ID):
  •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API 관련 문의드립니다.

보고서 데이터 제공 여부 공지는 확인하였는데, API로 호출되는 데이터도 동일한 것으로 확인하면 될까요?
별도 지연이나 누락없이 정상적으로 호출되는 것인지 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 :)!!
특이사항 있다면 말씀 부탁드립니다!

  • 보고서 데이터 일부 제공 불가
  • 10/15(토) : 00시~13:59까지의 보고서 데이터 복구 완료 (14시 이후 데이터 제공 불가 및 무과금처리, 14시~15:30분 과금 건 환급 예정)
  • 10/16(일) : 보고서 데이터 제공불가 (전일 무과금 처리)
  • 10/17(월) : 보고서 데이터 제공 (전일 무과금 처리)
  • 10/18(화) : 보고서 데이터 제공 (전일 무과금 처리)
  • 10/19(수) : 보고서 데이터 제공 (비용은 표기 되나 15시 이전까지 무과금 처리예정)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모먼트 openapi 담당자입니다.

openapi로 조회시에도 플랫폼 공지대로 일부 장애기간동안의 지표 제공이 불가합니다.

고맙습니다.

빠른 확인 감사드립니다!

API도 해당 기준이랑 동일하게 보면 될까요?

  • 10/15(토) : 00시~13:59까지의 보고서 데이터 복구 완료 (14시 이후 데이터 제공 불가 및 무과금처리, 14시~15:30분 과금 건 환급 예정)
  • 10/16(일) : 보고서 데이터 제공불가 (전일 무과금 처리)
  • 10/17(월) : 보고서 데이터 제공 (전일 무과금 처리)
  • 10/18(화) : 보고서 데이터 제공 (전일 무과금 처리)
  • 10/19(수) : 보고서 데이터 제공 (비용은 표기 되나 15시 이전까지 무과금 처리예정)

안녕하세요.
모먼트 openapi 담당자입니다.

네 플랫폼과 동일한 기준으로 데이터 제공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