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 및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 APP 이름(ID):
-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API 관련 문의드립니다.
보고서 데이터 제공 여부 공지는 확인하였는데, API로 호출되는 데이터도 동일한 것으로 확인하면 될까요?
별도 지연이나 누락없이 정상적으로 호출되는 것인지 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 :)!!
특이사항 있다면 말씀 부탁드립니다!
- 보고서 데이터 일부 제공 불가
- 10/15(토) : 00시~13:59까지의 보고서 데이터 복구 완료 (14시 이후 데이터 제공 불가 및 무과금처리, 14시~15:30분 과금 건 환급 예정)
- 10/16(일) : 보고서 데이터 제공불가 (전일 무과금 처리)
- 10/17(월) : 보고서 데이터 제공 (전일 무과금 처리)
- 10/18(화) : 보고서 데이터 제공 (전일 무과금 처리)
- 10/19(수) : 보고서 데이터 제공 (비용은 표기 되나 15시 이전까지 무과금 처리예정)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