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메신저 API 를 사용하여 저희가 보유하고 있는 고객 연락처로 설문 조사 관련 내용을 전송하려 합니다.
운영 정책을 확인해보니 일일 제공량이 발신자 당 100건이라고 표시되어있는데, 최대 100건인건지 아니면 다른 조건으로 전송 건수를 늘릴 수 있나요?
일일 2-30만건 이상으로 전송하는 것은 불가능인가요?
안녕하세요,
메신저 API 를 사용하여 저희가 보유하고 있는 고객 연락처로 설문 조사 관련 내용을 전송하려 합니다.
운영 정책을 확인해보니 일일 제공량이 발신자 당 100건이라고 표시되어있는데, 최대 100건인건지 아니면 다른 조건으로 전송 건수를 늘릴 수 있나요?
일일 2-30만건 이상으로 전송하는 것은 불가능인가요?
안녕하세요.
발송자 기준 100건 맞습니다.
디벨로퍼스에서 제공하는 메시지 API는 이용자간 소셜활동을 위해 제공하는터라 쿼터 증설은 제공하고있지 않습니다.
공지성 메시지 발송은 비즈메시지 참고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