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내비 API 질문 입니다

안녕하세요 .

두가지 문의를 드립니다.

첫번째 한가지는 경로안내 페이지에서 이륜차 우선으로 설정되어서 보이게 파라미터로 설정가능한지

안드로이드 카카오내비 API 를 저희 앱 내부에서 카카오내비 APP을 호출하여 이용하고있습니다.

혹시 경로안내를 눌렀을때 이륜차전용 또는 자동차전용도로제외로 바로 연결하는 파라미터를 제공 하고 있을까요 ?

정확히는 출발지와 목적지를 입력후에 나오는 다양한 경로 화면에서 현재는 기본 추천경로로 세팅이되어져보이는데
밑에 사진 처럼 이륜차 전용 경로 안내를 먼저 보이게 할수있는 파라미터가있나요 ?

이해 하시기쉽게 사진첨부드립니다

KakaoTalk_20220809_113446752

이쪽 문서를 보면 된다고 되있는데 다시한번 여쭤봅니다!

더 자세히는

두번째는 이쪽을 들어가서 여기서 setVehicleType(VehicleType.FIRST) 에있는 first 값을 two_wheel로 설정해주면 옵션 값에서 이륜차로 넣으면 이륜차 우선으로 선택되어 다양한 경로 보기 페이지가 먼저 뜨는건가요 ?
아니면 차종이 이륜차로 설정되어서 이륜차 경로로 바로 안내가시작하는건가요 ?

NaviOptions options = NaviOptions.newBuilder().setCoordType(CoordType.WGS84).setVehicleType(VehicleType.FIRST).setRpOption(RpOption.SHORTEST).build();

안드로이드 ios 둘다가능한지도궁금합니다.

현재 앱스킴과 경로과 1:1로 매칭되고 있지는 않습니다.
(빠르게 업데이트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륜차에 대해서 유사한 설정은 VehicleType : two_wheel, RpOption : NO_AUTO로 세팅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