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먼트 오픈API 는 카카오 광고 공식대행사와 사전에 협의된 광고주에 한하여 권한을 부여하고 해당 권한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의 경우 담당 카카오 마케터를 통하여, 카카오 광고 공식 대행사이실 경우 카카오 채널 담당자를 통하거나,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 문의게시판 > 카테고리 : 카카오모먼트 > 운영 > API 권한신청” 을 통해 모먼트 오픈API 사용 권한신청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권한은 비즈앱 설정 완료 후 부여가 가능하오니 비즈앱 설정도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문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사업자명:
APP 이름(ID): 669910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파일 등록 시 아래처럼 에러가 발생하는 경우 어떻게 확인해야 되는지 문의 드립니다.
다른 에러 같은 경우 에러 코드와 사유가 전송 되는데 아래 케이스는 에러 페이지가 리턴 됩니다.
그리고 이 경우 바로 다시 재 전송해도 에러가 안나는지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에러 메세지 :
response code : 504, message : Gateway Timeout, header : {connection=[keep-alive], content-length=[160], content-type=[text/html], date=[Thu, 07 Apr 2022 22:39:20 GMT], strict-transport-security=[max-age=15724800; includeSubDomains]}, body : <html>
<head><title>504 Gateway Time-out</title></head>
<body>
<center><h1>504 Gateway Time-out</h1></center>
<hr><center>nginx</center>
</body>
</html>
그리고 아래 예외는 어떤 사유인지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에러 메세지 :
response code : 500, message : Internal Server Error, header : {cache-control=[no-cache, no-store, max-age=0, must-revalidate], connection=[keep-alive], content-length=[168], content-type=[application/json], date=[Thu, 07 Apr 2022 22:41:53 GMT], expires=[0], pragma=[no-cache], strict-transport-security=[max-age=15724800; includeSubDomains], x-content-type-options=[nosniff], x-frame-options=[DENY], x-xss-protection=[1; mode=block]}, body : {"msg":"KakaoMomentException","code":-813,"extras":{"detailCode":90002,"detailMsg":"org.hibernate.exception.ConstraintViolationException: could not execute statement"}}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