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광고그룹 보고서 api 요청 시 응답데이터가 잘리는 현상이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response 결과 값에 code : 200, message : success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json 데이터 정상적으로 완성이 안되고 리턴이 됩니다. (이미지에서는 맨 뒤 부분만 캡쳐)
계속 그러는 것은 아니고 다시 호출하면 정상적으로 리턴이 됩니다.
API 호출 url과 캡쳐한 이미지를 첨부하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광고그룹 보고서 api 요청 시 응답데이터가 잘리는 현상이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response 결과 값에 code : 200, message : success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json 데이터 정상적으로 완성이 안되고 리턴이 됩니다. (이미지에서는 맨 뒤 부분만 캡쳐)
계속 그러는 것은 아니고 다시 호출하면 정상적으로 리턴이 됩니다.
API 호출 url과 캡쳐한 이미지를 첨부하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담당자입니다.
보고서 API는 특성상 다른 API에 비해 호출이 잦은데요, 이에 따라 모먼트 API에서 플랫폼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초당 제한을 걸고 있습니다.
때문에 초당 너무 많은 request를 하면 위와 같은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나, 또 초당 제한이니 말씀주신 것처럼 일정시간(초)가 지난 뒤 다시 시도하면 정상적으로 요청 처리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문의사항에 대해 답변 감사드립니다.
답변 주신 것에 대해 추가적으로 문의드립니다.
보고서 API 요청 시 가이드에 안내된 것처럼 캠페인 5초에 한번, 광고그룹/소재 10초에 한번씩 요청하고 있습니다.
초당 너무 많은 Request라는건 [광고계정 + 앱ID + 캠페인, 광고계정 + 앱ID + 광고그룹, 광고계정 + 앱ID + 소재] 별 각각 요청이 많은 것인지 아니면 [광고계정 + 앱ID] 기준으로 요청이 많은 것인지 문의 드립니다.
그리고 초당 최대 요청수가 얼마인지 문의드립니다.
아래의 가이드에서는 카카오모먼트에 대해 정보가 없어서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ttps://developers.kakao.com/terms/latest/ko/site-policies#quota
초당 호출 제한의 기준 각 API 가이드마다 기입되어 있으며 보고서 API의 경우에는 [광고계정 + 앱ID] 기준입니다.
다만, 전체 초당 최대 요청수는 개발자 계정당 N건 기준으로, 이 N건은 플랫폼 백단을 보호하기 위한 사항이라 외부에는 공유하지 못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