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모먼트 api 관련 문의

※ 모먼트 오픈API 는 카카오 광고 공식대행사사전에 협의된 광고주에 한하여 권한을 부여하고 해당 권한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의 경우 담당 카카오 마케터를 통하여, 카카오 광고 공식 대행사이실 경우 카카오 채널 담당자를 통하거나,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 문의게시판 > 카테고리 : 카카오모먼트 > 운영 > API 권한신청” 을 통해 모먼트 오픈API 사용 권한신청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권한은 비즈앱 설정 완료 후 부여가 가능하오니 비즈앱 설정도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문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사업자명: 브랜디
APP 이름(ID): 706380
문의 내용: "캠페인 보고서 보기"를 이용해 매일마다의 캠페인 별 광고비를 끌어 오려고 하는데
{‘msg’: ‘KakaoMomentException’, ‘code’: -813, ‘extras’: {‘message’: ‘권한이 없습니다.’}}
와 같은 메세지로 오류가 납니다.
액세스 토큰이나 다른 문제일까봐 다른 api endpoint를 활용해봤지만 다른 것은 잘 되는데
https://apis.moment.kakao.com/openapi/v4/campaigns/report?datePreset=YESTERDAY&dimension=CREATIVE_FORMAT&metricsGroup=BASIC&campaignId=695894&level=CAMPAIGN&campaignId=5”.format(str(row[‘id’]))
에서 요청을 했을 때는 에러가 뜹니다
혹시 어떤 문제로 해당 에러 메세지가 뜨는 것인지,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문의드립니다!
보고서 | Kakao Developers 문서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담당자입니다.

공유해주신 에러코드는 카카오모먼트 내부 에러가 발생했거나, 사용량 제한(쿼터)를 초과한 경우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요청 포맷에도 문제가 없는 것으로 보아 호출 당시 내부 에러가 발생한 게 아닐까 싶어, 혹시 다시 시도하셨을 때에도 동일한 에러가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