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 API 호출 오류 문의 드립니다

※ 모먼트 오픈API 는 카카오 광고 공식대행사사전에 협의된 광고주에 한하여 권한을 부여하고 해당 권한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의 경우 담당 카카오 마케터를 통하여, 카카오 광고 공식 대행사이실 경우 카카오 채널 담당자를 통하거나,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 문의게시판 > 카테고리 : 카카오모먼트 > 운영 > API 권한신청” 을 통해 모먼트 오픈API 사용 권한신청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권한은 비즈앱 설정 완료 후 부여가 가능하오니 비즈앱 설정도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문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사업자명: 트리플하이엠
APP 이름(ID): 236500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리포트 API 호출시 어제까지는 정상적으로 데이터를 가져왔는데 금일 오류가 발생하여

내용을 확인해보니 모든 계정이
{
“msg”: “KakaoMomentException”,
“code”: -813,
“extras”: {
“detailCode”: 75504,
“detailMsg”: “광고계정 번호를 전달해야 합니다.”
}
}

내용과 같이 계정 번호를 전달해야 한다는 오류가 발생합니다.

단일 계정 조회
https://apis.moment.kakao.com/openapi/v4/adAccounts/report?start=2022-01-20&end=2022-01-20&level=AD_ACCOUNT&dimension=CREATIVE_FORMAT&metricsGroup=BASIC,ADDITION,PIXEL_CONVERSION,SDK_CONVERSION&adAccountId=*****

여러 계정 조회
https://apis.moment.kakao.com/openapi/v4/adAccounts/report?adAccountId=&adAccountId=&adAccountId=&adAccountId=&adAccountId=****&start=20220120&end=20220120&level=AD_ACCOUNT&dimension=CREATIVE_FORMAT&metricsGroup=BASIC%2CADDITION%2CPIXEL_CONVERSION%2CSDK_CONVERSION
와 같이 API 호출 진행 하였습니다.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 모먼트 담당자 입니다.

어제 (1/20) 16시 이후부터
광고 계정 보고서 여러개 보기

조회시 에러가 발생하였습니다.

주요 원인은 필요 없는 adAccountId 헤더 값을 찾는 로직상의 버그 때문이었고
금일 (1/21) 18시경 수정되었습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