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 요청시 내부에러 문의

※ 모먼트 오픈API 는 카카오 광고 공식대행사사전에 협의된 광고주에 한하여 권한을 부여하고 해당 권한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의 경우 담당 카카오 마케터를 통하여, 카카오 광고 공식 대행사이실 경우 카카오 채널 담당자를 통하거나,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 문의게시판 > 카테고리 : 카카오모먼트 > 운영 > API 권한신청” 을 통해 모먼트 오픈API 사용 권한신청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권한은 비즈앱 설정 완료 후 부여가 가능하오니 비즈앱 설정도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문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사업자명: 제이슨그룹
APP 이름(ID):
문의 내용:
기존에 사용하던 API 요청이 어제 오후 4시 이후부터 카카오 내부오류 값을 리턴하고 있습니다.

request url : https://apis.moment.kakao.com/openapi/v4/adAccounts/report?metricsGroup=BASIC&level=CAMPAIGN&adAccountId=42642&campaignId=469865%2C502005%2C551211%2C558658%2C559250%2C602966%2C695260%2C699581%2C701438%2C212525%2C675922%2C701436%2C695242&datePreset=TODAY

error : {“msg”:“KakaoMomentException”,“code”:-813,“extras”:{“detailCode”:90002}}

해결방법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먼저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요청하실 때 사용한 Header 값을 메시지로 전달해주시면 이어서 도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부분 원인 확인하여 수정 작업 진행중입니다.
금일 중 빠른 시간안에 수정 배포 진행 예정입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dimension 파라메터가 포함 되지 않은 경우 무조건 에러가 발생하는 버그가 있었습니다.

해당 문제 수정완료 되었고 현재 정상 작동 됩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