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먼트 오픈API 는 카카오 광고 공식대행사와 사전에 협의된 광고주에 한하여 권한을 부여하고 해당 권한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의 경우 담당 카카오 마케터를 통하여, 카카오 광고 공식 대행사이실 경우 카카오 채널 담당자를 통하거나,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 문의게시판 > 카테고리 : 카카오모먼트 > 운영 > API 권한신청” 을 통해 모먼트 오픈API 사용 권한신청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권한은 비즈앱 설정 완료 후 부여가 가능하오니 비즈앱 설정도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문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사업자명:(주)클래스101
APP 이름(ID):551545
문의 내용:
현재 대행사를 통해 기존 광고계정 A 를 사용 중입니다.
캠페인 개수 제한으로 새로운 광고 계정 B 생성 예정 중 입니다…
- “광고계정에 api 사용 신청이 되어있는지 확인” 하려면 어떤 절차를 가져야하는 지 알 수 있을까요?
- 신규 계정 B에 API 사용 신청 요청 시, 현재 광고대행사에 요청하면 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