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채널 고객파일 업로드 API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582469
    • 호스팅 사: 카페24
    • 서비스 URL :
    • 오류 내용 : 카카오싱크 서비스를 이용중이며, 고객정보를 카카오채널에서 그룹으로 분류하여 메세지를 보내려고 합니다. 고객정보 연동을 [카카오디벨로퍼스> 카카오채널> 고객파일 업로드 API 정책 동의]로 설정하는 것이라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해당 정책을 동의하여 연동을 하게되면 발생하는 이슈는 없는지 문의드립니다. (연동 시 고객님께 안내 문자 또는 알림, 정보 오류 등)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 관리 API를 사용에 대한 이슈사항은 따로 없습니다.
고객 관리 API는 카카오톡 채널 친구를 타겟팅하여 메시지를 보내기 위한 그룹 관리로, 해당 정책 동의에 대한 메시지(알람)이 카카오톡 채널 친구에게 전송되지는 않습니다.

고맙습니다 :slight_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