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모먼트 소재 보고서 api 사용

※ 모먼트 오픈API 는 카카오 광고 공식대행사사전에 협의된 광고주에 한하여 권한을 부여하고 해당 권한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의 경우 담당 카카오 마케터를 통하여, 카카오 광고 공식 대행사이실 경우 카카오 채널 담당자를 통하거나,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 문의게시판 > 카테고리 : 카카오모먼트 > 운영 > API 권한신청” 을 통해 모먼트 오픈API 사용 권한신청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권한은 비즈앱 설정 완료 후 부여가 가능하오니 비즈앱 설정도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문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소재 보고서 api 사용 중인데, limit이 10초당 1개여서 모든 소재 가져오려면 너무 오래 걸립니다.(500개 넘는 소재)
여러 소재 한번에 조회 & 소재 id로 구분할 수 있게 dimension에 creative_id가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추가 계획이라던가 과거 데이터까지 빠르게 가져올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음… 안녕하세요
데이터를 어떻게 가져오도록 로직을 구현 하셨는지는 모르겠으나
api안내 내용 보시면
앱 ID당 10초 설명이며
image

파라미터로 소재 아이디 100개까지 조회가 가능한걸로 안내되어 있긴합니다
image
image

  1. 앱ID당 10초에 한번이라는게 결국 개발자 계정 하나 당 10초아닌가요? 그럼 결국 10초에 한번만 요청 못하는거 아닌가요?

  2. 100개를 한번에 조회하면, 데이터는 100개 전체에 대한 데이터가 나오지 않나요?
    제가 원하는건 광고 소재 별 각각의 광고 성과를 보고 싶습니다.

이렇게 호출하고 싶으신거 아니세요?? 혹시??
image

image

맞습니다!
dimension을 CREATIVE_FORMAT로 설정하셨나요?

api차근히 다시 한번 보세요
제가 하루에 20만건 데이터를 수집해봤는데 크게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지금 테스트로 해본건
https://apis.moment.kakao.com/openapi/v4/creatives/report?datePreset=LAST_MONTH&dimension=CREATIVE_FORMAT&metricsGroup=BASIC&level=CREATIVE&creativeId=
이렇게 주고 한거에요

감사합니다! 다시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