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초보인데 오픈채팅방 링크를 api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image

안녕하세요 어쩌다보니 api연결하는걸 찾아들어왔는데 잘 안돼서 질문드립니다.
현재 저 화면에서 url에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주소 적으면 연결이 안되더라구요.
혹시 방법이 있을까요? 다른부분 설정은 변경이 반영되는데 url변경은 반영이 안돼서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메시지에 링크 부분은 도메인을 디벨로퍼스 앱에 등록해야 연결됩니다.

내 애플리케이션>앱 설정>플랫폼 : 사이트 도메인

오픈채팅방은 어떤식으로 도메인을 등록해야할까요? 여러가지 해봤는데 안됩니다.
오픈채팅방 주소는 https://open.kakao.com/o/gzHdBGsc 이런형식입니다.

아래와 같이 도메인만 등록하시면 됩니다~

https://open.kakao.com

답변주셔서 감사하지만 저렇게 도메인 등록하고 코드 확인 및 편집의 url 쪽에는 https://open.kakao.com/o/gzHdBGs 입력했어도 안되네요…
말씀하신대로 해보고 카톡으로 받아서 눌러보면 https://www.kakaocorp.com/page/ 이쪽으로 연결됩니다.

디벨로퍼스의 JS SDK 데모를 이용하여 발송하시는 경우 카카오의 데모 디벨로퍼스 앱을 사용하게 됩니다.

현재 도메인 설정하신 곳은 소유하신 디벨로퍼스앱이므로 데모에서는 반영이 안되고

발송하실 수 있는 사이트를 구현해주셔야합니다.

JS SDK 가이드와 https://developers.kakao.com/docs/latest/ko/getting-started/sdk-js

카카오 링크 가이드 https://developers.kakao.com/docs/latest/ko/message/js-link

참고해보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