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NHN AD 입니다.
[1]
현재 API 월간 호출횟수 제한으로 인해 API limit has been esceeded 에러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대행사 공식계정으로 문의 하여 증량할 수 있다고 들었는데요, 해당 건 확인 후 증량 부탁드리겠습니다.
[2]
아울러, 키워드 입찰가 100만건 정도 수정중 아래와 같은 예외가 발생중입니다.
{“code”:-10,“msg”:“API limit has been exceeded.”,“extras”:{}}
이전에 사용 limit에 걸린거 같다는 답변 받았으나
키워드 수정은 문서상 5초당 1건으로 되어있지만
동일한 키워드에만 적용되고, 서로다른 키워드에는 적용 안된다고 알고있습니다.
해당 오류에 대해서도 어떻게 해결하면 좋을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동주 드림.
안녕하세요. 카카오 입니다.
키워드광고의 경우 월간 쿼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또한 혹시 오류가 발생된 URL 값을 전달 주시면 해당시간에 문제가 있었는지 파악을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입력과 출력값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NHN AD 입니다.
[1] 월간 쿼터 증량의 경우, 카카오모먼트에 대해 요청드린 건 이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오류관련 정보 공유 드립니다.
실제 서버에서 호출했던 API는 아래와 같으며
https://developers.kakao.com/docs/latest/ko/keyword-ad/keyword#get
리턴 받은 에러 코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code”:-10,“msg”:“API limit has been exceeded.”,“extras”:{}}
발생 시간은 2021-09-02 06:53:28 정도 입니다.
에러가 발생한 시간대에, 동일 API키로 입찰가 변경(아래 링크)을 해도 동일한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지금은 잘 됩니다)
https://developers.kakao.com/docs/latest/ko/keyword-ad/keyword#set-bid-amount
에러 코드에 상세한 이유가 표기되지 않아서 개발팀에서는 왜 에러가 나는지 확인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 100만건 가량의 처리를 수행하면 항상 발생하는 문제라서 혹시 한번에 많은양을 요청하면 에러가 나는건지,
- 한번에 많은 요청이 문제가 된다면 , 초당 얼마까지 허용이 되는지 확인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 입니다.
카카오모먼트 관련 내용은 키워드광고에서 해결이 어려워 카카오모먼트 담당자를 통해 말씀 부탁드립니다.
또한 말씀 주신 오류는 일시적 현상으로 확인됩니다.
관련건이 재발된다면 말씀 부탁드립니다.
추후 재발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방금 다시 돌려봤는데 여전히 동일한 에러 발생중입니다.
{“code”:-10,“msg”:“API limit has been exceeded.”,“extras”:{}}
에러 발생시각은 2021-09-03 05:33:37 입니다.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 입니다.
해당 시간대 저희쪽에 요청된 내용을 체크 했을때 특별한 문제를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에러가 생겼을때 전송된 Request와 Response를 다시한번 전달 주시면 좀 더 상세하게 확인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