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모먼트 api 오류 문의-디스플레이 광고

※ 모먼트 오픈API 는 카카오 광고 공식대행사사전에 협의된 광고주에 한하여 권한을 부여하고 해당 권한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의 경우 담당 카카오 마케터를 통하여, 카카오 광고 공식 대행사이실 경우 카카오 채널 담당자를 통하거나,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 문의게시판 > 카테고리 : 카카오모먼트 > 운영 > API 권한신청” 을 통해 모먼트 오픈API 사용 권한신청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권한은 비즈앱 설정 완료 후 부여가 가능하오니 비즈앱 설정도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문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사업자명: 엠포스
APP 이름(ID): 334634
문의 내용:
현재 카카오 모먼트 API를 통해서 디스플레이 광고 수정작업을 진행중입니다.

홍보 이미지을 올리려고 하는데 에러 메시지가
{“msg”:“KakaoMomentException”,“code”:-813,“extras”:{“detailCode”:75002,“detailMsg”:“업로드 가능한 이미지 사이즈가 아닙니다.”}}

이렇게 나왔습니다.

업로드 하려는 이미지 정보는 :
용량 : 113.9 KB
크기 : 1200 X 600 으로 가이드에 맞습니다.
광고주 센터에서 직접 올릴 경우 등록가능하나 API를 통해서 업로드시 위와 같은 메시지가 나옵니다.

26101480

업로드 요청한 이미지는 이것입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담당자입니다.
답변이 늦어져 죄송합니다.

소재 수정 기능이 일시적으로 오작동하여 핫픽스 진행하였습니다. 이제 다시 시도해보시면 해당 이미지는 업로드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해당 에러 메시지가 발생할 수 있는 다른 경우의 수도 있을 수 있으므로, 위 이미지 업로드시 함께 첨부한 프로필 이미지도 확인이 필요합니다. 다시 업로드하시는 중에 또 에러가 발생하게 되면, 해당 이미지(프로필 이미지)도 전달해주시면 이슈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