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 총량 확인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통계 페이지에서 API 월 요청건수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일 건수만 가능)
1월부터 6월까지의 월 요청건수 확인 가능할까요?

전체 API 월 이용 총량이 3백만 건으로 제한되어 있는 것으로 알고있는데,
웹과 앱 따로인지도도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확인을 위해 앱 ID 알려주세요~

웹과 앱을 따로 구분하지 않고, API 호출 기준입니다.


앱ID
https://developers.kakao.com/ 의 내 애플리케이션>앱 설정>요약 정보 : 기본정보에 있는 앱 ID
숫자로된 ID 입니다~
ex) 123456

정정합니다 계정 전체의 쿼터 월간 사용량이 표시되지 않고 있습니다. 1월부터 6월까지 월간 쿼터사용량을 알고싶습니다~

안녕하세요
문의주신 개발자 계정은 요청에 의해 월간 쿼터에서 제외되어 월간 쿼터가 집계되지 않고 있습니다.

혹시, 월간 api 호출수를 원하신다면, 안타깝게도 현재는 월간으로 집계해서 보여주는 통계화면은 없습니다.
다만 디벨로퍼스의 [내 애플리케이션] > [통계] > [api] 메뉴에서 원하시는 기간동안의 일간통계는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메뉴의 기간 선택 버튼중 +를 클릭하여 1월부터 6월까지(종료 시점은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1월1일부터 7월 1일까지)로 설정하시면 해당 기간의 통계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각 차트별로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통해 차트의 데이터를 csv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월간 통계를 구하는 법은 이렇게 받은 일간 호출량의 월별 합을 구하는 방법 밖에는 없습니다.

해당 기능의 필요성에 대해서는 인식하고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서비스 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답변주신 사항 관련하여 추가문의 드립니다.

  1. Api 총량이 월 300만건으로 제한되는 것으로 알고있는데, 저희 계정으로는 한도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하다는 말씀인가요?

  2. 지도api를 추가로 이용하려 하는데 해당 경우에도 제한 없이 이용가능한지 궁금합니다.

  3. 만약 총량제한이 있다면, 지도api 이용 가능여부를 판단하기 위해 현재 상황에서 1~6월까지 월별 이용가능한 잔여 쿼터와 총량을 증가시킬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월간 API 총량(호출 합산) 제한이 없습니다.
일단위 제한은 유효 합니다.

참고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