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api 오류 확인 요청

※ 모먼트 오픈API 는 카카오 광고 공식대행사에 한하여 권한을 부여하고 해당 권한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광고 공식 대행사이실 경우 카카오 채널 담당자를 통해 모먼트 권한신청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권한은 비즈앱 설정 완료 후 부여가 가능하오니 비즈앱 설정도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이엠넷
  • APP 이름(ID):
  •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대량조회 Beta API 관련 오류사항 문의 드립니다.

  1. 캠페인 타입이 “다음쇼핑” 인 경우 Bulk 조회 불가능
    [■ Response]
    HTTP/1.1 500 Internal Server Error
    Date: Fri, 26 Mar 2021 08:36:50 GMT
    Content-Type: application/json
    Content-Length: 72
    Connection: keep-alive
    X-Content-Type-Options: nosniff
    X-XSS-Protection: 1; mode=block
    Cache-Control: no-cache, no-store, max-age=0, must-revalidate
    Pragma: no-cache
    Expires: 0
    X-Frame-Options: DENY
    Strict-Transport-Security: max-age=15724800; includeSubDomains
    {“msg”:“KakaoMomentException”,“code”:-813,“extras”:{“detailCode”:90002}}

  2. 수정된 소재의 정상적인 호출 불가
    id가 중복되고 소재ID가 다를 때 2개의 객체가 조회될 수 있고 다른 것이 최근 것 이라고 판별은 되나 불 명확하며
    Filtering을 통해 id를 하면 최신 데이터가 아닌 최초에 만들어진 것만 표현

  3. 소재단위로 호출시 상위 엔티티인 캠페인아이디나 광고그룹아이디가 존재하지 않음
    Campaign – Type이 Direct_Message,
    Campaign - CampaignType – CampaignGoalType이 TALK_CHANNEL

  4. 광고그룹의 Placement(게제지면)과 같은 데이터가 Null
    보통 하나의 속성만 가지고 있는 경우 그렇습니다.

위 4가지 사항에 대해 확인 부탁 드리며,
추가로 전달드려야 할 부분이 있다면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건 문의 진행중인 것일까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모먼트 오픈API 담당자입니다.

답변에 지연이 있어 거듭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내부 마케터를 통해서 동일 문의 전달받았고 확인중에 있습니다.

확인되는대로 내부마케터 및 데브톡 통해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