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먼트 오픈API 는 카카오 광고 공식대행사에 한하여 권한을 부여하고 해당 권한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광고 공식 대행사이실 경우 카카오 채널 담당자를 통해 모먼트 권한신청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권한은 비즈앱 설정 완료 후 부여가 가능하오니 비즈앱 설정도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이엠넷
- APP 이름(ID):
-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대량조회 Beta API 관련 오류사항 문의 드립니다.
-
캠페인 타입이 “다음쇼핑” 인 경우 Bulk 조회 불가능
[■ Response]
HTTP/1.1 500 Internal Server Error
Date: Fri, 26 Mar 2021 08:36:50 GMT
Content-Type: application/json
Content-Length: 72
Connection: keep-alive
X-Content-Type-Options: nosniff
X-XSS-Protection: 1; mode=block
Cache-Control: no-cache, no-store, max-age=0, must-revalidate
Pragma: no-cache
Expires: 0
X-Frame-Options: DENY
Strict-Transport-Security: max-age=15724800; includeSubDomains
{“msg”:“KakaoMomentException”,“code”:-813,“extras”:{“detailCode”:90002}} -
수정된 소재의 정상적인 호출 불가
id가 중복되고 소재ID가 다를 때 2개의 객체가 조회될 수 있고 다른 것이 최근 것 이라고 판별은 되나 불 명확하며
Filtering을 통해 id를 하면 최신 데이터가 아닌 최초에 만들어진 것만 표현 -
소재단위로 호출시 상위 엔티티인 캠페인아이디나 광고그룹아이디가 존재하지 않음
Campaign – Type이 Direct_Message,
Campaign - CampaignType – CampaignGoalType이 TALK_CHANNEL -
광고그룹의 Placement(게제지면)과 같은 데이터가 Null
보통 하나의 속성만 가지고 있는 경우 그렇습니다.
위 4가지 사항에 대해 확인 부탁 드리며,
추가로 전달드려야 할 부분이 있다면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