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행사 api 보고서 항목 : 제공기간 문의

※ 모먼트 오픈API 는 카카오 광고 공식대행사에 한하여 권한을 부여하고 해당 권한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광고 공식 대행사이실 경우 카카오 채널 담당자를 통해 모먼트 권한신청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권한은 비즈앱 설정 완료 후 부여가 가능하오니 비즈앱 설정도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카페24
  • APP 이름(ID):
  • 문의 내용:
    이전 문의 URL : 대행사 api 보고서 항목 : 제공기간 문의
    답변 내용 : 보고서 제공 기준은 플랫폼과 동일하게 최대 31일의 데이터 조회가 가능하며, 조회일 기준이 아닌 시작일과 마지막일을 31일일 안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 : 위 볼드처리한 부분의 의미가 "월 시작일과 마지막일을 기준으로 31일 안에 설정 가능"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ex) 2월 20일에 데이터 조회 시, 시작일 기준으로 2월 1일 이전 31일간의 데이터 확인 가능

안녕하세요
오픈API 담당자입니다.

조회일 기준이 아닌 시작일과 마지막일을 31일일 안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에 대해 추가로 설명드립니다.

https://developers.kakao.com/docs/latest/ko/kakaomoment/report
으로 간단히 datePreset 을 활용하실 수 있으며

DatePreset 은 today 를 조회 기준일로 하여 https://developers.kakao.com/docs/latest/ko/kakaomoment/reference#DatePreset 가이드와 같은 날짜 range 로 조회됩니다.

datePreset 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보고서 조회 기간 (start, end) parameter 를 직접 설정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고서 조회기간의 경우에는 start ~ end 의 range 는 31일을 max 로 합니다.

과거 데이터의 경우에는 보고서 최대 보관기간이 2년이기 때문에 today 기준 과거 2년전까지의 데이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