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api 개별 광고주 연동 문의

※ 모먼트 오픈API 는 카카오 광고 공식대행사에 한하여 권한을 부여하고 해당 권한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광고 공식 대행사이실 경우 카카오 채널 담당자를 통해 모먼트 권한신청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권한은 비즈앱 설정 완료 후 부여가 가능하오니 비즈앱 설정도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 APP 이름(ID):
  •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API 연동 관련하여, 개별 광고주의 데이터 연동 문의드립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는 공식대행사로 인증받은 대행사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공식대행사 담당자를 통하여 Open API 권한을 신청할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현재 대행사 대표 어드민 계정으로 오픈 API를 활용하고 있는데요.
광고주 측에서 카카오모먼트 데이터를 내부 어드민과 API 기반으로 연동하여 데이터 확인이 가능할지 문의주셔서 확인 요청드립니다.

  1. 하나의 광고주에서 오픈API 직접 연동을 원할 경우에,
    대행사 Open API를 개별 광고주 데이터 연동하여 활용이 가능한가요~?
    연동할 경우, 해당 계정에 멤버로 속한 광고주가 하나의 계정 데이터만 연동할 수 있게 되는지요?

  2. 오픈 API 권한을 광고주 대상으로 연동 가능하게끔 사용 권한 신청할 경우,
    대행사별 사용 권한이 부여되는 최대 갯수가 있을까요?
    개별 광고주 연동한다면 권한 부여가 많아지기 때문에 해당 부분 문의드립니다.

  3. 만약 개별 광고주 연동하여 API 사용 시, API 제한 등의 발생 가능한 문제점이 있을지 문의드립니다.

추가 확인 필요한 사항은 말씀 부탁드립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