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맵 api 사용 문의

안드로이드에서 다음맵 지도 SDK 사용을 위해서는
네이티브 앱키를 사용하고, 플랫폼에 Android 패키지만 등록하면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마켓 주소나 해시는 필수 입력 조건은 아닌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실제 앱에서 실행해보면 onDaumMapOpenAPIKeyAuthenticationResult :401 , null 에러가 나옵니다.
REST API 키를 넣으면 동작은 되지만API 운영자가 그렇게 쓰면 지워버린다고 해서 네이티브 앱 키넣고 해보려고하는건데 되질 않습니다 …

Admin키를 넣으면 일단 동작은해서 Admin 키 넣어서 쓰려고 하는데 문제없는지 문의드립니다.

도대체 네이티브 앱키는 왜 안되는건가요

계정에서 생성된 앱이 여러개 인 것 같은데요.
좀더 정확한 확인을 위해서는 해당 에러가 발생한 앱키 또는 앱ID 정보를 메시지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Admin키를 사용하는 것은 올바른 호출 방법이 아닙니다.

com.kkh.findgo3_shinhan
com.kkh.findgo3_1
2개앱에대해서모두 네이티브앱키를쓰고 안드로이드플랫폼설정을하였으나 안드로이드앱에서지도호출되지않았습니다
401에러코드리턴하였습니다
sdk설치방법은 가이드안내대로진행하였고
해쉬값은 넣어도보고 빼보기도했지만 모두안되었습니댜
조치부탁드립니다

위에 기재해주신 두 앱 모두,
키해시값이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OlCon******으로 시작하는 키해시 값을 두 앱 모두 설정 후 호출해보세요.
키해시값 설정은,
내 애플리케이션 > 앱설정 > 플랫폼 > Android > [Andorid 플랫폼 등록] 을 클릭하셔셔 기재하시면 됩니다.

현재는 키값을 모두 뺀 상태입니다. 다시 제가 키해시를 넣어서 테스트해봐도 동일하게 네이티브 키값으로는 동작하지 않습니다.
com.kkh.findgo3_shinhan
com.kkh.findgo3_1

그리고 키해시값은 랜덤하게 생성되는 것 아닌가요? OICon**으로 시작하는 키해시가 무엇인가요?
키해시 생생성 방법 가이드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저는 안드로이드 디버그키와 제가 만든 프로젝트 키를 가지고 각각 아래 커맨로 키해시값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둘다 OICon**으로 시작하지는 않습니다.
keytool -exportcert -alias androiddebugkey -keystore C:\Users\tothe.android\debug.keystore -storepass android -keypass android | openssl sha1 -binary | openssl base64

키해시값 얻는 방법을 상세하게 가이드 주시면 네이티브 앱키로 다시 테스트해보겠습니다.

로그 상 caller 값에는 OICon** 키해시값 미등록으로 인한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https://developers.kakao.com/docs/latest/ko/getting-started/sdk-android#add-key-hash
키해시를 구하는 getKeyHash() 함수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