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먼트 오픈API 는 카카오 광고 공식대행사에 한하여 권한을 부여하고 해당 권한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광고 공식 대행사이실 경우 카카오 채널 담당자를 통해 모먼트 권한신청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권한은 비즈앱 설정 완료 후 부여가 가능하오니 비즈앱 설정도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 APP 이름(ID): 334634
-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기존에 소재 보기API를 호출하여 삭제된 소재 정보를 조회하고 있었습니다
curl -X GET “https://apis.moment.kakao.com/openapi/v4/creatives/{id}”
-H “Authorization: Bearer {ACCESS_TOKEN}”
-H “adAccountId: {adAccountId}”
18일 이후부터 응답이 아래처럼 변경된 것으로 보이는데
더 이상 삭제된 소재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것으로 정책이 변경되었는지 확인 요청드립니다.
{“msg”:“KakaoMomentException”,“code”:-813,“extras”:{“detailCode”:33003,“detailMsg”:“소재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