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api 활용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문의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대성축산
  • APP 이름(ID): 157037
  • 문의 내용: 위 카카오모먼트 광고계정 ID 입니다. 저는 파트너에이전시 소속에 있고,
    카카오API 활용해 구글시트 내 자동으로 리포트를 크롤링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단 별도 Access Token을 적용해야하는 것 같은데, 혹시 별도로 받을 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모먼트 오픈API 담당자입니다.
모먼트 오픈API는 별도의 권한을 부여받은 대행사 혹은 광고주에 한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광고주이시면 카카오 영업담당을 통하여 권한 신청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확인 감사합니다.
말씀드린대로, KPP 대행사에 소속해있습니다.
광고 계정 별로 권한을 신청해야하는건지, 혹은 Access Token 활용을 위한 방안 공유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해당 광고주의 앱 생성 이후 대행사 카카오내부 담당자 통해서 권한 신청하시면 됩니다.
광고계정기준이 아닌 사업자번호 기준으로 1개의 앱에 모먼트 권한 부여됩니다.
대행사 기준으로 권한을 받으시거나, 광고주가 직접 API 를 운영하길 희망하는 경우 광고주가 직접 신청하시면 됩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확인 감사합니다.
말씀주신대로, 우선 앱을 생성하보았습니다.

사업자명: 메조미디어
APP 이름(ID): 515358

이후, 제 카카오계정에 연결되어있는 카카오모먼트 광고계정에 대한 리포트 수치를 API를 통해 크롤링 하려고 합니다.
이 때, Bearer 에 대한 Access Token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 재문의 드립니다!

@momentOPENAPI
안녕하세요! 위 문의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 영업담당중 메조미디어를 담당하는 담당자에게 권한신청을 요청하셔야합니다.
권한이 부여된후 토큰을 발급하실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