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파일 등록 api 사용 시 에러 관련 문의 건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문의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 APP 이름(ID):

  • 문의 내용:

    10월 28일 공개 된 API v4를 활용하여 고객 파일 등록 테스트를 진행해보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호출을 했을 때, 에러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v2에서는 정상적으로 등록이 되었던 파일인데 v4에서는 등록이 되지 않는 상황입니다.

    어떤 부분이 잘 못된 건지 확인 좀 부탁 드리겠습니다.

–> 호출
curl -X POST ‘https://apis.moment.kakao.com/openapi/v4/customerFiles
-H 'Authorization: Bearer
-H ‘adAccountId: 217077’
-H ‘Content-Type: multipart/form-data’
-F ‘file=@/1.csv’
-F ‘name=첫번째_고객파일’

–> 응답
{
“msg”:“KakaoMomentException”,
“code”:-813,
“extras”:{
“detailCode”:79003,
“detailMsg”:“해당 유형의 파일은 업로드 할 수 없습니다.”
}
}

안녕하세요
모먼트 오픈API 담당자입니다.

전달해주신 응답의 Exception 은 파일의 contentType 이 “text//csv” 가 아닐경우 발생합니다.
등록하시려는 파일이 text/csv 로 작성된 파일이 맞는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