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 v4 캠페인 보기- 광고 목적 필드 관련 문의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문의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 APP 이름(ID):
  • 문의 내용:

기존에 api v1 버전을 사용하다가 v4 업데이트 공지를 받고 현재 업데이트 중에 있는데요, 기존 v1 버전에서 사용하던 필드가 어떻게 변한건지 확인이 불가능하여 문의드립니다.

기존에 캠페인 보기 API 호출시 응답에 있던 adPurposeType 필드가 사라진것으로 보이는데 맞나요?
해당 필드가 사라졌다면 v2 를 사용하여야 할 것 같은데… 해당 API 지원 종료가 언제즈음일지도 함께 문의드립니다.

추가 문의 드립니다 . 캠페인 보기의 isDailyBudgetAmountOver 는 v4 문서 기준으로 존재하는데 응답에서는 보이지 않네요. v4에서는 삭제된 필드인데 문서가 업데이트 되지 않은걸까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API 담당자입니다.
말씀주신 adPurposeType 은 내부적인 개편으로 인하여 CampaignTypeGoal 로 대체되었습니다.
신규버전 추가/통합에 따라 구버전에 대한 종료는 예정되어있지만 정확한 시기는 정해지지 않아 종료여부가 결정되면 충분한 여유를 두고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문의주신 isDailyBudgetAmountOver는 존재하여야하는 속성이고 누락되는건 버그로 보여 빠른 시일내에 수정하여 배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