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그룹 api 사용 시 sdk 타게팅이 누락되는 문제

※ 모먼트 오픈API 는 카카오 광고 공식대행사에 한하여 권한을 부여하고 해당 권한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광고 공식 대행사이실 경우 카카오 채널 담당자를 통해 모먼트 권한신청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권한은 비즈앱 설정 완료 후 부여가 가능하오니 비즈앱 설정도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애드이피션시
  • APP 이름(ID):
  •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애드이피션시입니다.

v4 버전 오픈 이후 SDK 픽셀 타게팅에 경우에는 “/openapi/v4/trackers” API를 통해서 조회 후 사용하였습니다만

현재 가이드 상에서는 /openapi/v4/trackers/rights API만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사용 권한 관련하여 추가적으로 변경된 부분이 있을까요?

추가적으로 테스트 시 오류 메시지로 “픽셀 & SDK 이벤트 정보가 없거나 조회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이러한 메시지가 나타나는 건 API 요청제한 시간에 맞지 않았기 때문일까요?
현재 오류가 발생한 그룹은 API요청이 정상적으로 적용된 그룹과 같은 SDK 타게팅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추가로 확인해보니 이전 그룹 api 사용시 타게팅 관련해서 조회할때는

trackerTargetings
Set of TrackerTargeting
맞춤타겟 > 내 데이터 > 픽셀 & SDK > 타게팅 가능한 픽셀 & SDK 이벤트 목록 보기 API 를 통해 조회되는 정보를 활용
하도록 되어있으나 픽셀 & SDK에 항목이 바뀐걸로 확인됩니다.

타게팅 조회는 바뀐 API로 적용하고 그룹 설정 시 포맷을 맞춰서 요청하면 되는 걸까요?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