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API Refresh Token 관련 문의

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 **APP 이름(ID):
  •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API 토큰 관련해서 하나의 앱에서 refresh_token를 발급 일시를 다르게 2개을 발급하여 사용할 경우 한쪽에서 refresh_token 갱신을 하게되면 다른 한쪽에서 사용하는 refresh_token도 계속 사용이 가능한가요?
아니면 refresh_token 사용이 불가능한가요?

관련하여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 API의 액세스 토큰 발급 관련 문의는 REST API - 카카오 데브톡 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 API에 한정된 문의가 아니어서 위 게시판으로 안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