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es/report API를 통해 조회한 reach 메트릭의 값이 대시보드에서 확인한 값과 1차이가 납니다.
- API 호출 응답의 reach 값: 18131
- 대시보드의 reach 값: 18132
- 보고서 조회 날짜: 2024-03-11
{
"code": 200,
"message": "Success",
"data": [
{
"start": "2024-03-11",
"end": "2024-03-11",
"dimensions": {
"creative_id": "24951831",
"placement": "카카오서비스"
},
"metrics": {
"imp": 19246,
"click": 72,
"ctr": 0.374,
"cost": 15224.0,
"video_play_3s": 0,
"vtr": 0.0,
"reach": 18131,
"cost_per_imp": 0.791,
"cost_per_click": 211.444,
"cost_per_reach": 0.84,
"cost_per_video_play_3s": 0.0
}
},
{
"start": "2024-03-11",
"end": "2024-03-11",
"dimensions": {
"creative_id": "24951831",
"placement": "카카오톡"
},
"metrics": {
"imp": 401,
"click": 2,
"ctr": 0.499,
"cost": 384.0,
"video_play_3s": 0,
"vtr": 0.0,
"reach": 399,
"cost_per_imp": 0.958,
"cost_per_click": 192.0,
"cost_per_reach": 0.962,
"cost_per_video_play_3s": 0.0
}
}
]
}
대시보드 결과
왜 값 차이가 발생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미리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