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API limt exceeded 문제 문의

안녕하세요.
카카오 번역 API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하여 문의드립니다.

번역 API를 이용하던 중 번역 결과가 "KAKAO_API_ERROR :: RequestThrottled-API limit has been exceeded."와 같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월간 쿼터 사용량을 확인했을 때는 월간 최대 제공량에 아직 도달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MicrosoftTeams-image

문제의 원인이 무엇인지, 해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확인을 위해 앱 ID 부탁드립니다.


앱ID
https://developers.kakao.com/ 의 내 애플리케이션>앱 설정>요약 정보 : 기본정보에 있는 앱 ID
숫자로된 ID 입니다

ex) 123456

535473 입니다!

확인해보니 일쿼터 제한이 걸렸습니다. 일쿼터 상향에 대해 어디에 문의하면 될지 안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관련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 드릴예정입니다.

확인했습니다.
시일이 급한 일을 처리하고 있어서 스케줄링을 체크해야 하는데,
어떤 루트를 이용해 언제 연락을 주실 지 알려주시면 일정을 짤 때 큰 참고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엔터프라이즈의 클로드입니다.

카카오엔터프라이즈의 제휴 담당자가
기존의 계약 및 쿼터 상향 등에 대해 검토한 후에 다음주 중으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원활한 API 사용을 위해 이번주 일요일(8/21)까지 일시적으로 쿼터를 '100만/일’로 증설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추가로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이 글에 댓글을 남겨주시거나
claude.11@kakaoenterprise.com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지난 번에 번역 API 쿼터 제한으로 인해 문의 드렸습니다.

관련하여 검토 후 다시 연락을 주신다고 하셨는데, 아직 답변을 못 받은 것 같습니다.
쿼터 상향이 가능한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연락 주시는 데 시간이 다소 걸린다면, 주말까지 임시로 쿼터를 상향해주실 수 있는지도 여쭤보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엔터프라이즈 클로드입니다.

현재 제휴 담당자가 귀사의 이사 분과
기존에 논의되었던 제휴 건을 검토 중에 있으며,
다음주 중에 미팅이 진행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쿼터의 경우, 제휴 계약이 완료되지 않았음에도
오랜 기간(1년 이상) 동안 다른 사용자보다 많은 쿼터(30만/일)를 제공하고 있었다보니
제휴 계약이 완료되기 전까지 추가 증설을 해드리는 것은 무리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규정대로라면 현재 증설되어 있는 쿼터도 회수가 되고 기본 쿼터로 제공되어야 하는데요.
다음주 중에 미팅을 앞두고 있는 만큼 그 동안 제공해오던 쿼터는 유지하려 하고 있습니다.

공개된 게시판에 더 많은 정보를 적는데는 무리가 있어 상세하게 적지는 못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상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경우,
claude.11@kakaoenterprise.com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