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 Limit 문의드립니다

※ 모먼트 오픈API 는 카카오 광고 공식대행사에 한하여 권한을 부여하고 해당 권한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광고 공식 대행사이실 경우 카카오 채널 담당자를 통해 모먼트 권한신청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권한은 비즈앱 설정 완료 후 부여가 가능하오니 비즈앱 설정도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사업자명: 트리플하이엠
APP 이름(ID): hm1(236500)
문의 내용:
여러 마케터 계정의 아이디로 보고서 조회 API를 사용하고있습니다.
사용하는 도중
{“msg”:“KakaoMomentException”,“code”:-813,“extras”:{“status”:-10,“message”:“허용된 API 요청을 초과하였습니다.”}}
의 에러 메세지가 응답으로 돌아왔습니다.
API 요청 제한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현재 4개의 카카오 계정으로 API를 호출 하였을 때에도 해당 API 쿼터가 부족한 것 같습니다
개발 및 추후 서비스 상에서 훨씬 더 많은 카카오 계정으로 API를 호출 해야 할 것 같은데
해당 방법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모먼트 오픈 API 담당자입니다.

해당 에러는 전체 쿼터를 초과하여 발생한 에러가 아닌 API 당 호출 제한에 맞지않게 사용하셔서 발생한 에러로 보여집니다.
디벨로퍼스 가이드 페이지에서 API별 호출제한을 확인하시고 제한에 맞게 사용 부탁드립니다.
https://developers.kakao.com/docs/latest/ko/kakaomoment/reference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