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API 리퀘스트 제한 및 Config 파라미터 문의 (재문의)

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안녕하세요
아래 내용 여러차례 문의 드렸으나 답변 받지 못하여 다시 남깁니다.
추가로 전달되어야 하는 정보가 있다면 말씀주세요.

1. 리퀘스트 제한
리퀘스트 제한 관련해서, 5초당 1개의 리퀘스트 제한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해당 데이터를 안전하게 제공하기 위해, 혹 1초당 1개 리퀘스트 제한으로 내용을 변경해주실 수 있는 가능성이 있을 지 문의 드립니다.

2. Config 파라미터
campaign, adgroup, creative에 활용되는 Config 파라미터 관련하여 DEL 항목에 대해 문의가 있습니다.
https://developers.kakao.com/docs/latest/en/kakaomoment/campaign#get-list-request
request 가능한 value에는 ON, OFF만 포함되어 있으나, response에는 ON, OFF, DEL가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문서 상에 오류가 있는 것일까요? 혹은 의도하신 바가 맞는지 확인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open-api 담당자입니다.

우선 답변이 너무 늦어진 부분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1. 리퀘스트 제한
현재 설정된 제한 내용은 완화할 계획은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2. Config 파라미터
문서상 오류로 빠른시일내에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청시 DEL도 요청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