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 및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엠포스
- APP 이름(ID): 83161
-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광고그룹 보고서 조회를 위해 아래 정보로 API 호출 시 요청 초과 에러가 발생하여 문의드립니다.
당사에서 집행중인 타 광고주들은 이상이 없으며 해당 광고주에 대해서만 동일한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request URL : https://apis.moment.kakao.com/openapi/v4/adGroups/report
request Form : {‘adGroupId’: [1856348, 1887605], ‘level’: ‘CREATIVE’, ‘metricsGroup’: ‘BASIC,ADDITION,PIXEL_SDK_CONVERSION’, ‘dimension’: ‘HOUR’, ‘datePreset’: ‘TODAY’}
에러 내용
{
“msg”: “KakaoMomentException”,
“code”: -813,
“extras”: {
“message”: “허용된 API 요청을 초과하였습니다.”
}
}
오류 발생 시각은 8월 9, 10, 11일 오전 8시 10분경에 발생했습니다.
추가로 쿼터량 문서(Kakao Developers)를 확인해보면
카카오모먼트는 일일쿼터량이 적혀있지 않는데 그러면 월간 쿼터량(3,000,000건)만 해당되는 것일까요?
확인에 필요한 정보 있으면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