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맵 api addPOIItems 함수 POIItem 누적 수량 제한 있나요?

[FAQ] 지도/로컬 API 문의 전 꼭 읽어 주세요.
https://devtalk.kakao.com/t/faq-api/125610

안녕하세요.

https://devtalk.kakao.com/t/api-addpoiitems/123746/3
위 글과 동일하게 map상에 한번에 표시한 마커수는 100여개 정도 됩니다. addPOIItems 이용하여 추가하면 map 표시한 마커 수에 관계 없이 누적수량에 따라 EXC_BAD_ACCESS 크래시가 발생합니다.

SDK 버전은 1.4.0 이고 개발 언어는 swift입니다.
테스트 기기는 아이폰 12 프로, iOS 버전 16.3.1 입니다.

xcode의 Instruments기능 이용시
removeAllPOIItems 메서드 실행 시 MTMapPOIItemMakerEventListener에서 메모리 누수가 나타나는거 같은데 위 내용과 관련이 있을까해서 첨부합니다.

코드 상으로 정해진 제한이 있진 않습니다만 시스템의 메모리와 OpenGL 하드웨어에서 허용 가능한 만큼은 생성 및 렌더링은 되겠습니다만… 어느 정도를 누적하여 추가 하시나요? Instruments에서 메모리 릭으로 나타나는 것은 실제로는 조금 늦은 시점에 헤제가 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100% 누수라고 볼 수 있다고 판단 하진 않습니다만 조사는 해 보겠습니다.

100개 씩 추가 하고 삭제 하시는지 100개를 계속 누적 해서 추가 하시는 지 등의 사용하시는 상황에 대한 조금 더 구체적인 설명을 주시면 답을 드리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저 링크 제가 작년에 올린 문의글이네요.
그냥 포기하고 네이버맵으로 다시 개발했는데. 방법이 없는거 같네요…

마커가 100개정도씩 추가후에 삭제하고 다시 추가되도록 하였습니다!
현재까지도 계속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