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 및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포이시스
- APP 이름(ID): 933133
-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카카오 모먼트 및 키워드 api 호출시 문의 사항이 있습니다.
카카오 모먼트 api 호출시 키워드의 account id 를 넣어서 호출할 때와 카카오 키워드 api를 호출 시 모먼트 account id 를 넣어 호출 할 때 둘다 오류가 없이 호출이 됩니다.
이론상으로는 카카오 모먼트의 account id 가아니기 때문에 오류가 나야하는데 오류가 안나고 잘 호출이 되는데
원래 이것이 맞는건가요 ?
맞다면
카카오 모먼트 accout id / 카카오 키워드 account id를 어떻게 구분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