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 및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 APP 이름(ID):
-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카카오 모먼트 API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ACCESS TOKEN 관련하여
- ACCESS TOKEN 발급은 비즈앱 기준으로 발급되나요?
- 비즈앱 기준으로 발급된다면 초당 N회를 제한하는 카카오 계정의 정보가 ACCESS TOKEN을 발급하는 계정의 정보와 일치해야 하나요?
또, 디벨로퍼스 문서에 있는 오픈 API 사용은 상기 ACCESS TOKEN 발급 사용자들은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한 것인지도 궁금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