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 및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 APP 이름(ID):
- 문의 내용: 고객파일목록 조회 불가 오류 문의
모먼트 API 와 관련하여 하기의 내용으로 문의드립니다.
고객 파일 목록 조회 불가
API : https://apis.moment.kakao.com/openapi/v4/adGroups/targetings/customerFiles/availables
Targeting for ad group | Kakao Developers Targeting for ad group
REQUEST :
curl --location ‘https://apis.moment.kakao.com/openapi/v4/adGroups/targetings/customerFiles/availables’
–header ‘Authorization: Bearer yFl6c7WHAGD8shb53cGdXxkTzcpPRym71CoKKclfAAABjsYTtLr7Ewsnpgvovw’
–header ‘adAccountId: 634823’
–header ‘Cookie: _kau=1’
RESPONSE :
{
“msg”: “KakaoMomentException”,
“code”: -813,
“extras”: {
“detailCode”: 90002,
“detailMsg”: “com.kakao.biz.dsp.exception.B2ClientException: 잘못된 요청입니다.”
}
}
광고 그룹 생성/수정시 사용가능한 고객 파일 목록을 조회할 수 없음
테스트했을때 response 가 에러로 나오며, API REQUEST를 날리는 부분에서 잘못된 부분인지 확인이 불가능하여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