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특정 소재에 대해서 ‘https://api.keywordad.kakao.com/openapi/v1/creatives/basic/{creative_id}’ 호출 시에 500 Internal Server Error가 발생하는데 원인을 알 수 있을까요?
필요하실 것 같은 몇 가지 정보를 드립니다
- app id : 308601
- response content : b’’
- 호출 시점 : ‘Tue, 09 Aug 2022 08:37:00 GMT’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 입니다.
호출하신 Request과 Response 를 다시한번 전달주시면 추가적으로 내용을 확인해보겠습니다.
내부적으로 해당 시간대 특별한 오류 발생이 없어 다시한번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
전달 주실때 Authorization (토근정보)는 제외하고 전달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Keywordad_Open_API 안녕하세요 방금 호출한 정보 드립니다.
- request url : http://api.keywordad.kakao.com/openapi/v1/creatives/basic/343441477752471552
- request method : GET
- response
- headers : {‘Date’: ‘Wed, 10 Aug 2022 06:44:55 GMT’, ‘Content-Length’: ‘0’, ‘Connection’: ‘keep-alive’, ‘Cache-Control’: ‘no-cache, no-store, max-age=0, must-revalidate’, ‘Pragma’: ‘no-cache’, ‘Expires’: ‘0’, ‘X-Content-Type-Options’: ‘nosniff’, ‘Strict-Transport-Security’: ‘max-age=15724800; includeSubDomains’, ‘X-Frame-Options’: ‘DENY’, ‘X-XSS-Protection’: ‘1 ; mode=block’, ‘Referrer-Policy’: ‘no-referrer’}
- reason : ‘Internal Server Error’
- status_code : 500
- text : ‘’
- request : {‘User-Agent’: ‘python-requests/2.28.1’, ‘Accept-Encoding’: ‘gzip, deflate’, ‘Accept’: ‘/’, ‘Connection’: ‘keep-alive’, ‘Authorization’: ‘Bearer xxxxxxxx’, ‘adAccountId’: ‘326724’}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request url 에 "http"가 아닌 "https"로 재호출 바랍니다.
해당 호출에도 문제 발생시 다시한번 말씀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Keywordad_Open_API 동일하게 문제가 발생합니다. 말씀하신대로 https로 시도해봤습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 입니다.
Authorization 부분이 누락된것으로 확인됩니다.
그로인해 500에러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누락된 부분을 입력 후 재호출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Keywordad_Open_API
안녕하세요. 보여주신 이미지는 response.status가 308이라서 authorization이 없는 것처럼 보이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방금 호출해봤는데 authorization은 헤더에 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카카오 입니다.
해당소재가 속해있는 비즈채널의 영향으로 오류가 발생되는것으로 추정됩니다.
해당소재가 속해있는 비즈채널에 카카오톡 채널이 연결되어져 있으나, 해당 채널채널이 삭제 등으로 인해 정상적 연결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플랫폼 > 광고자산 관리 > 비즈채널 관리 를 통해 확인가능)
해당소재가 속해있는 비즈채널에 (오류로)연결된 카카오톡채널을 삭제한 후 다시한번 시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